www.smartincome.com

SNS에서 입소문으로 대박난 신박한 다이소 꿀템

지난번 다이소 베스트 용품이 반응이 좋아 스마트인컴이 또 한 번 다이소로 달려갔습니다. 이번엔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실생활에 있으면 도움이 되는 신박한 용품들로 정리해봤는데요. 여성들의 미용, 헤어 제품을 비롯해 주방, 욕실 등 실생활에 하나쯤 구비해두면 좋은 '꿀템'들을 엄선했습니다. 지금 다이소엔 다음과 같은 신기한 제품들이 넘쳐납니다.

1. 메이크업 브러시 세트 - 5,000원

최근 SNS상에 여성들의 마음을 불지른 분홍분홍한 브러시 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파우더, 파운데이션, 아이섀도우, 사선 아이섀도우, 팁, 브로우콤브, 립 등의 브러시 7종이 담겨있는데요. 손바닥만한 크기의 케이스 또한 스타일리쉬하고 간편해 수정용이나 여행용으로 쓰기에 적합하다는 블로거들의 후기가 있습니다.


2. 실리콘 뚜껑 - 1,000원

매일 매일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머스트 아이템도 있습니다. 지름 약 9.5cm의 실리콘 뚜껑인데요. 뜨거운 커피를 담은 컵에 올려만 놓아도 먼지를 차단시켜줍니다. 뚜껑 위에 스푼이나 티백을 끼울 수 있는 홀더도 달려있어 간편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기름제거 시트 - 1,000원&3,000원

후라이팬에 무언가를 굽다 기름이 과도하게 분비돼 화장지로 흡수시켰던적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기름제거 시트가 반가울 것 같습니다. 햄을 구운 뒤 기름을 없애기 위해 접시 위해 휴지를 깔았던 분들에게는 한지 기름종이를 이용하면 좋은데요. 일부 제품은 전자레인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다용도로 사용가능합니다.


4. 해외 여행용 멀티 어댑터 - 5,000원

해외 여행을 자주 가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도 있습니다. 해당 어댑터만 있으면 미국, 일본, 캐나다, 유럽, 호주, 아프리카 등 180개 국가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데요. 보관용 파우치 또한 함께 동봉되어 있어 어디든 간편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5. 다림질 시트 - 1,000원

교복, 양복 등을 다린 후 번들거리는 느낌이 싫다면 '다림질 시트'를 사용하면 좋습니다. 옷 위에 간편하게 올려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사용 전 온도 등의 주의사항을 꼼꼼히 확인한 후 다림질하도록 합니다.


6. 접착밀봉기 - 2,000원

접착밀봉기는 먹다 남은 과자나 시리얼 등을 바삭한맛 그대로 보관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제품 안에 깔린 열선이 비닐을 단번에 밀봉해 눅눅하지 않도록 해주는데요. 제품 뒤에 자석이 있어 냉장고에 간편하게 붙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7. 헤어드라이 뽀송장갑 - 2,000원

바쁜 출근시간에 빠르게 머리를 말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뽀송장갑도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와 함께 사용하면 빠른 시간 안에 편리하게 머리를 마를 수 있게 해주는데요. 손에 묻는 물기가 찝찝하다면 해당 장갑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8. 헤어샴푸 브러시 - 1,000원

두피속 노폐물을 시원하게 닦아내고 싶다면 헤어샴푸 브러시를 이용하면 됩니다. 손톱으로 무리하게 박박 긁어내는 이들에게도 도움을 주는데요. 한 블러거 후기에 따르면 거품도 많이 나고 시원하게 머리를 긁어줄 수 있어 비듬이 싹 사라졌다고 합니다.


9. 진동방지 패드 - 1,000원

세탁기 등의 전자기기 진동이 신경쓰인다면 진동방지 패드를 깔아주면 됩니다. 소음을 막아줄뿐만 아니라 미끄럼방지, 흠집방지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작은 기기 등에도 이용가능하도록 사이즈별로 준비되어 있어 가볍게 깔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10. 여행용 빨랫줄, 접이식 옷걸이 - 각 1,000원

여행용 멀티 어댑터와 함께 해외 여행시 유용한 두가지 상품이 더 있습니다. 여행용 빨랫줄과 접이식 옷걸이인데요. 빨랫줄의 경우 빨래집게 없이도 줄 사이를 벌려 옷을 걸 수 있어 실용적이고, 손바닥 크기의 옷걸이도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