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봄철 입술 각질 잡아주는 SNS 핫아이템 ‘신혜선 립스틱’

최근 SNS에 ‘신혜선 립스틱’이 하나의 키워드로 떠올랐습니다. 지난 달 종영된 KBS2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찰떡 연기와 완벽 비주얼을 드러낸 배우 신혜선의 립 컬러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것인데요. 극중 신혜선은 흙수저에서 벗어나고 싶어 가짜 신분 상승의 기회를 잡지만, 예상치 못한 난관에 우여곡절을 겪다 마침내 해피엔딩을 맞이하게 됩니다. 드라마 이름처럼 결국 그는 ‘황금빛’ 인생을 거머쥐게 되죠.


<KBS: 황금빛 내 인생>


드라마 속에 푹 빠진 시청자들은 하나 둘 온라인을 통해 ‘신혜선 패션’, ‘신혜선 가방’ 등을 검색하며 현실에서도 당차고 러블리한 그의 캐릭터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습니다. 특히 브라운관에서 신혜선을 더욱 빛나게 해주었던 메이크업 팁은 연일 SNS와 블로그에 포스팅 되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있는데요.



드라마 속 서지안으로 열연한 신혜선은 ‘차도녀’ 컨셉의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을 선보였습니다. 한 듯 안 한 듯한 내추럴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코랄톤의 블러셔를 이용해 생기를 불어넣었죠. 그의 메이크업 최대 비법은 바로 립 컬러에 있습니다. 신혜선은 주로 말린 장미나 누드 톤의 컬러를 사용해 은은한 색조 메이크업을 보여줬는데요. 



신혜선 립스틱으로 알려진 아쿠탑의 ‘프리 컬러풀 립’은 글로우, 크리미, 매트로 나누어 총 13종으로 출시됐습니다. 올봄 트렌드에 맞춰 화사한 컬러와 텍스처로 뛰어난 발색력을 살렸죠. 웜톤, 쿨톤 피부색에 상관없이 누구나 어울리는 데일리 메이크업에 최적화됐다는 평가입니다.



촉촉하고 윤기나는 볼륨감 넘치는 입술을 완성하고 싶다면 ‘글로우립 3종’을 선택하면 됩니다. 보습력이 뛰어나 환절기에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입술 각질을 완벽히 감추어 주는데요. 오랜 시간 발색감은 물론 수분감까지 유지되어 여성들의 환절기 ‘필수템’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또한, 크림처럼 부드럽게 녹아 들어 각질 걱정 없이 강렬한 립 포인트를 주고 싶은 여성들은 ‘크리미립 5종’을 선택하곤 합니다. 착 달라붙는 벨벳핏 텍스쳐에 쨍한 LED 컬러가 특징인 이 립스틱은 마찬가지로 각질 걱정 없어 립글로스를 덧바르지 않아도 될 만큼 촉촉함을 자랑합니다.



일부 여성들은 촉촉한 립스틱에 거부감을 가지곤 하는데요. ‘매트립 5종’은 텍스쳐가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발색돼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적당한 수분감은 가벼운 터치만으로 선명하고 결점 없는 또렷한 립을 유지하게 해주죠.


한편, 젊은 층은 물론 기성 세대까지 문의가 끊이지 않는 뷰티 전문 브랜드 아쿠탑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아쿠탑 페이스북과 인스타 오피셜 페이지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