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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력 없이 얻어지는 대가가 있을까요? 다이어트에 관해서는 특히 투자하는 시간과 노력만큼 분명한 효과를 가져다주는 것도 없는데요. 다이어트의 최대 난관은 '식욕'을 얼마나 억제할 수 있느냐에 따라 결과가 천차만별로 나뉘어집니다. 때문에 연예인들의 군살 없는 몸매 라인을 보면 보이지 않는 그들의 노력에 존경심까지 불러일으키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연예계 대표 몸짱 스타들은 도대체 어떤 식단을 가지고 몸매 관리에 힘쓰는 걸까요? 우리가 지금 당장 슈퍼로 달려가야 할 이유는 다음에 있습니다.


1. 모델 한혜진

모델이라는 직업 특성상 한혜진은 단 한 끼를 먹어도 '저염식', '저열량' 식단을 고수합니다.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그는 직접 식단을 공개하며 여성들의 탄식을 불러일으켰는데요. 한혜진은 소금간도 하지 않고 오로지 물로만 조리하는 특별 비법을 전수하기도 했습니다. 모델로서 시즌을 맞이하면 아예 일반식은 입에 대지도 않는다고 하네요.


<한 끼 식단>

현미밥 1/3공기 (130kcal)

오징어 한 마리 (138kcal)

토마토 1개 (14kcal)

마 1토막 (27kcal)



2. 헬스트레이너 레이양

완벽한 몸매를 가진 머슬퀸 레이양은 과거 폭식증과 우울증으로 70kg을 넘나드는 힘겨운 나날을 보냈다고 합니다. 하지만 꾸준한 식단 조절과 피나는 운동으로 지금의 탄력적인 몸매를 가질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식단을 공개하며 다이어트팁을 전수하기로 유명합니다. 레이양은 다이어트 팁으로 첫째, '다음날 식사는 미리 준비해 아무거나 입에 넣는 불상사를 막는다' 둘째, '적양배추는 일반 양배추보다 각종 영양성분도 더 많고 식욕을 감퇴하는 색깔이 돼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등을 전했습니다.

<하루 간식>

건자두 

방울토마토

사과

오이

파프리카

아몬드우유



<하루 식단>

닭가슴살 적양배추 말이

닭가슴살 김말이 

새싹채소

사과 1쪽, 블루베리, 방울토마토, 곶감 1개

고구마



<하루 식단>

닭가슴살 쌈말이 (한끼에 1팩 씩)

파프리카 (3끼에 나눠서)

고구마 (3끼에 나눠서)



3. 트레이너 심으뜸

▼예쁜 힙라인으로 남녀 모두에게 주목받는 스포츠모델 심으뜸은 아침 식단으로 '달걀 볶음밥'을 즐겨 먹는다고 합니다. 특히 볶음밥을 만들 때 반드시 '노른자'를 제거해 열량을 줄인다고 하는데요. 그 뒤 새우, 양파, 버섯, 애호박을 넣어준 뒤 잡곡밥 70g과 달걀흰자를 넣고 살살 볶아줍니다. 이 식단의 포인트는 3가지 채소를 많이 넣고 밥의 양은 줄이는 데 있습니다.


<한 끼 식단>

잡곡밥 70g

달걀 흰자 4개

칵테일 새우

양파

버섯

애호박


(사진 출처 - ON STYLE 'MY BODY GUARD')


▼심으뜸의 또 다른 다이어트 시크릿은 바로 '유리 보틀 도시락'에 있습니다. 400mL 보틀에 드레싱을 깔고 그 위로 닭가슴살과 채소 순으로 담아주는데요. 3시간 간격으로 하루에 4~5통씩 먹으면 포만감도 올라가고 연소율도 높아져 다이어트에 일석이조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