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세일하면 꼭 사야한다는 올리브영 숨은 인생템

국내 화장품 로드샵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업체를 꼽으라면 올리브영과 왓슨스가 있는데요. 이 중 올리브영에는 우리가 잘 모르는 숨겨진 인생템이 있다고 합니다. 이 내용은 올리브영에서 일하던 직원이 직접 커뮤니티에서 밝힌 내용이며, 저렴하면서도 기능이 뛰어난 제품들만 모아져 있습니다. 우리가 평소에 몰랐던 올리브영 인생템 7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스타롤 충전식 열헤어롤 - 11,900원

여성분들은 아침에 출근준비를 할 때, 항상 앞머리 때문에 고생을 하시는데요. 아침에 지하철이나 길에서 앞머리에 헤어롤을 착용한 채로 다니시는 여성분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위의 헤어롤은 일반적인 헤어롤과 같아보이지만, USB를 연결하여 충전하면서 약간의 열을 가해주는 헤어롤입니다. 열 때문에 더욱 예쁘게 오래도록 세팅이 되게 도와주는 효율적인 제품입니다.


● 티타니아 발샴푸 - 17,000원

여름에는 날씨가 덥고 습하기 때문에 땀이 많아지는데요. 특히 발에 땀이 많은 분들은 발냄새가 심해지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발냄새 제거와 함께 촉촉하고 발을 건강하게 해주는 발샴푸, 티타니아 발샴푸라는 제품이 있다고 합니다. 보통 발냄새가 심한 분들은 비누나 바디샴푸로 씻고 나와도 냄새가 완전히 없어지지 않는데, 티타니아 발샴푸를 쓰면 향기로운 냄새만 남아있다고 하네요.


● 듀이트리 AC딥 마스크팩 - 3,000원

이 제품은 온라인상에서는 이미 많이 유명한 마스크팩입니다. 이 제품은 다른 마스크팩에 비해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자극적이지 않고, 각질 관리와 앰플 흡수가 동시에 이루어진다고 하니, 마스크팩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나, 이런 제품을 썼을 때, 피부 자극이 심했던 분들은 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훈와리메이진 콩가루 모찌 - 8,500원

올리브영에는 화장품뿐만 아니라, 식품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해외 과자인 훈와리메이진 콩가루 모찌라는 과자가 단연 최고인 것 같습니다. 콩가루가 뿌려져 있고 인절미 맛이 나서 인절미 과자라고도 하는데요.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정낭자)


입에 들어가는 순간 녹으면서 부드럽고 달콤한 매력으로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는 과자이기도 합니다.


● 오드리헵번 케라시스 실크오일 - 9,000원

얼핏보면 보석같기도 하고 옛날에 자주 사먹던 반지 사탕처럼 생긴 이 화장품은 헤어 에센스입니다. 양이 좀 적긴 하지만 현재 온라인 상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인데요. 헤어 에센스 중에서도 단연 모발에 흡수가 빠르다고 하니, 머리가 많이 상하신 분들이라면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올리브영 PB 바디브러쉬 - 14,000원
요즘 한 유명한 유튜버로 인해서 많이 유명해진 이 제품은 손이 차마 닿지 못하는 곳까지 시원하게 각질 제거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특히 등에 각질이 많은 분들에게 참 유용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이걸 한 번 써본 분들은 절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하니, 믿고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슬림워크 야간용 압박스타킹 - 19,900원
하이힐이나 구두를 오래 신고 다니면 발이 붓고 아픈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럴 때는 보통 따뜻한 물에 발을 담구거나, 안마기를 이용해서 해결하죠. 그러나 자고 일어나면 붓기가 올라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 슬림워크 야간용 압박스타킹 착용하고 자면, 자국도 남지 않을 뿐더러 붓기가 완전히 빠진다고 하네요. 사이즈는 2가지이며, 확인해보시고 맞는 사이즈를 구매하시면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