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안 좋은 구설수에 휘말리기도 했으나 '보핍 보핍', '롤리폴리', '러비더비' 등 수많은 국민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티아라가 4인조로 개편해 컴백을 맞이했는데요. '티아라'라는 그룹으로서 내는 마지막 앨범이라 많은 화제를 낳고 있습니다. 그와 더불어 효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스포츠카도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하죠. 오늘은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티아라' 효민의 억대 스포츠카의 정체를 밝혀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연, 효민, 은정, 큐리 4인조로 컴백한 티아라는 중국 음원차트에서 1위를 하며 '대륙의 여신돌'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조금 주춤하는 듯 보였던 티아라였지만 중국에서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티아라는 중국 재벌 왕쓰총이 세운 바나나 프로젝트와 계약이 만료되었지만 새롭게 중국 거대 에이전시와 50억대 계약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티아라 내에서도 효민은 인형같은 외모와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인지도가 높은 멤버로 꼽히죠. 자신의 차로 추정되는 슈퍼카 앞에서 각선미를 뽐내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자마자 효민의 몸매에 대한 칭찬일색으로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리고 효민의 몸매만큼 주목받은 것이 바로 효민의 차였습니다. 일각에서는 “몸매보다 차에 더 눈길이 간다"는 반응을 보이며 효민의 자동차에 더욱 시선을 집중하기도 했는데요. “효민 자동차 엄청 비싸보인다”, “저런거 사려면 돈이 얼마나 많아야 되나…” 등의 댓글로 효민에 대한 부러움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한국, 중국 등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데뷔 9년 차를 맞이한 효민이니 만큼 상당한 재력을 자랑할 것으로 예상되어 효민의 자동차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커졌는데요. 과연 효민이 타고 다니는 차종은 무엇이며 얼마정도 하는 차량일까요? 


▼해당 차량은 영국 자동차 회사인 '로터스 에보라'의 '2017 로터스 에보라 410' 모델로 추정되며 이 차량은 대략 1억 5천만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슈퍼카 는 전작보다 68kg이나 가벼워져 그만큼 빨라진 속도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410마력의 출력과 42kg.m의 토크가 만들어 내는 성능은 제로백 3.9초에 최고 속력300km/h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아직 150대만 생산된 차량인데 효민이 그 중 한 대를 차지했네요. 


▼이상으로 알아본 효민의 억대 슈퍼카였습니다. 그녀가 낳은 화제성만큼이나 티아라 멤버로서의 마지막 활동도 성공적으로 끝내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