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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 '50초'만 투자하여 쉽게 허벅지 살을 빼는 방법

아무리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도, 큰 스트레스를 받을 정도로 잘 빠지지 않는 부위가 있습니다. 바로 허벅지 살인데요. 허벅지 살이 많으면, 아무리 마른 체형이라 하더라도, 미관상 살이 쪄보이기 마련입니다. 이렇게 빼기 힘든 허벅지 살을 매일 딱 50초만 투자하여 쉽게 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해서 화제인데요. 과연 어떤 방법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1.  50초 허벅지 운동

첫번째 운동은 먼저 옆으로 누워 한쪽팔을 위로 쭉 뻗어 머리 받침을 한 후, 한쪽다리를 약 10회정도 위로 들었다 내렸다를 반복합니다. 그 후 반대쪽으로 누워 다시 10회를 진행합니다.


두번째는 허리를 곧게 편 상태로 서서 한쪽다리를 올려 '7' 모양으로 만듭니다. 그 후 다시 다리를 내리고, 이 행동을 10회 반복합니다. 그 후 반대다리 역시 똑같이 10회 반복해줍니다. 가급적이면 다리를 높게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2.  허벅지 운동은 건강에 좋다?

허벅지를 단련하면 우리 몸 전체 건강에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허벅지 운동을 매일 하면 혈액순환에 큰 도움이 되고 성장호르몬 분비가 활성화 되어 젊은 신체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꾸준한 허벅지 운동으로 인한 성장 호르몬 분비 활성화로 인해 젊음을 오래 유지함과 동시에, 키 성장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3.  허벅지 운동만으로 전신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허벅지와 같은 큰 근육을 단련시키는 운동을 꾸준히 하면, 남들보다 더 많은 성장호르몬이 분비되게 됩니다. 성장호르몬의 분비가 활발해지면, 신체 전체의 근육량이 늘어나게 됩니다.


또한 성장호르몬 분비가 활발해지면, 기초대사량이 늘어나기 때문에, 운동량이 늘어남과 동시에 신체에 축적되어 있는 지방을 더 빨리 제거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