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martincome.com

SNS에서 화제된 매일'스쿼트 100번'한 여성의 놀라운 변화

누구나 모델 같은 몸매를 꿈꾸지만, 이런 몸매를 갖는 것은 절대 쉬운 일은 아닙니다. 외신 매체 Colombia에서 한달 동안 매일 스쿼트한 여성의 놀라운 변화를 공개했는데요.

▼SNS에서 화제가 된 지나 플로리오는 4주 전에 매일 스쿼트 100회를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지나는 "전 세계 모든 여성들에게 스쿼트는 고문과 다름없다. 앞으로 30일간 매일 100회를 할 것이다. 식탐이 너무 많은 나에게 주는 '벌'이다."라고 글을 적었습니다.


▼현재 그녀는 "체형 변화뿐만 아니라 삶의 성취감을 느꼈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일주일에 최소 2~3번 스쿼트를 하면 지방이 빨리 연소되고 근육이 강해져 모든 조직에 영양분을 많이 공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나는 힘든 노력으로 단 한달만에 놀라운 결과를 보였습니다. 네티즌들은 "정말 멋지다!", "딱 한달만 해볼까?", "완전 자극된다." 등 그녀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겼는데요.

한편 전문가들은 "뛰어난 변화를 꿈꾼다면 운동뿐만 아니라 좋은 영양도 필요하다. 낮에 야채나 과일 대신 패스트푸드를 먹는다면 운동을 해도 아무 소용이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출처=LASS http://www.lass.co.kr/read.php/1135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