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에서 살다 보면 난간 창문을 청소하시는 분들을 가끔 보게 됩니다. 안전 장비를 매고 열심히 청소하시는 분들의 모습을 보면 마치 사람이 하늘을 날고 있다는 착각이 들기도 하죠. 마침 한 어린아이와 고양이도 이러한 광경을 목격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들의 귀여운 반응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겁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번 같이 알아보러 가볼까요?

갑자기 하늘에서 밧줄이 내렸다?!

창문으로 바깥 풍경이 훤히 보이는 멋진 집에서 반려인과 반려묘, 그리고 아기가 함께 사는 행복한 가정이 있습니다. 특히 아기와 고양이는 함께 창가에 서서 강가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그런데 이게 웬걸? 오늘따라 그들 눈앞에 신기한 광경이 펼쳐졌습니다. 바로 하늘에서 밧줄이 내려진 것이었죠.

알고 보니 이것은 청소하시는 분들의 지탱 줄이었습니다. 오늘은 창문 청소를 하는 날이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사실을 알 리 없었던 아이와 고양이는 그저 신기한 듯이 지탱 줄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마치 하늘에서 내려온 귀한 밧줄을 보는 것처럼 말이죠. 그런데 그들에게 더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짜잔, 슈퍼맨 등장!

밧줄을 타고 두 남성이 천천히 내려오기 시작한 것이었습니다. 바로 창문을 닦는 분들이었습니다. 그들은 천천히 지탱 줄을 타고 내려오면서 창문을 깨끗하게 닦고 있었죠. 아기와 고양이는 화들짝 놀라더니 어쩔 줄 몰라했습니다. 그들의 눈에는 청소하시는 분들이 마치 하늘을 날아다니는 슈퍼맨 같았기 때문입니다. 이제 두 슈퍼맨은 밧줄을 타고 해당 가정의 창문을 닦기 시작했습니다.

두 슈퍼맨도 창문을 통해서 아파트 안에 있는 아기와 고양이를 보게 되었습니다. 자신들을 신기한 듯 빤히 바라보는 아기와 고양이가 이뻐 보였는지 그들도 미소를 지어 보이며 귀여워해 주었죠. 특히 고양이는 이 상황이 믿기지 않는다는 듯, 창문을 이리저리 두드리며 놀라워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제는 안녕, 헤어질 시간!

이제 해당 창문을 모두 닦은 두 슈퍼맨은 아래층으로 내려가야 했는데요. 서로 신기하고 즐거웠던 시간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렸습니다. 두 슈퍼맨은 아쉬웠는지 잠시 동안 해당 층에 머무르며 아기와 고양이를 이뻐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인사와 함께 천천히 아래층으로 내려갔습니다.

두 슈퍼맨이 시야에서 사라지고 난 뒤, 아기와 고양이는 그들이 있었던 곳을 한참 동안 바라보았습니다. 그리고 행복한 경험을 한 듯, 활짝 미소를 지어 보였죠. 일반 사람들에게는 흔히 볼 수 있는 장면이었지만 아기와 고양이에게는 그 어떤 것과도 바꿀 수 없는 아주 귀중하고 소중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일괄 출처 = Youtube@RINA TAKEI

이후, 창문을 청소했던 두 사람은 가정에 초대되어 귀중한 만남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잠깐의 만남이었지만, 이를 통해서 아주 소중하고 아름다운 인연이 탄생하게 된 것이었죠. 앞으로 서로 행복한 만남을 계속 이어나가길 바랍니다.

해당 장면을 본 누리꾼들은 “영상을 보는 내내 너무 행복했다”, “청소하시는 분들도 헤어지기 아쉬워하는 모습이 보인다”, “특히 고양이가 신기해하는 것이 너무 귀엽다”라고 하며 훈훈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