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비즈 견미리와 두 딸이 한 층씩 쓴다는 ‘유엔빌리지’ 내부모습 살펴보니…

견미리와 두 딸이 한 층씩 쓴다는 ‘유엔빌리지’ 내부모습 살펴보니…

96811
출처 : 견미리 인스타그램, The Fact

배우 견미리는 1984년에 MBC 공채 탤런트에 선발된 이후 왕성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전성기 시절뿐만 아니라 현재의 미모, 아우라가 대단한 배우인데요. 데뷔 이후 35년 동안 ‘열일’한 그녀의 부동산에 대한 대중의 관심 역시 대단합니다. 특히 그녀가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은 그야말로 ‘으리으리한 대저택’으로 알려져 화제였죠. 과연 얼마나 호화로운 집이길래 이토록 화제가 된 것일까요?


1. 견미리家가 거주하는 ‘유엔빌리지 헤렌하우스’는 어디?

출처 : blog Luxury Properties

견미리가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진 유엔빌리지 헤렌하우스는 한남동에 위치한 고급 아파트입니다. ‘헤렌하우스’는 그 의미부터가 ‘귀족의 집’이라는 뜻으로, 겉으로 보이는 건물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데요. 구조뿐만 아니라 정원, 관상용 조각상들까지 유럽을 표방하고 있죠.

출처 : MBC ‘나 혼자 산다’

한남동은 풍수지리적으로도, 미관상으로도 굉장히 좋은 곳인데요. 이러한 이유로 강북 지역에서도 한남동의 유엔빌리지는 특히 스타들이 밀집해있다고 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만 해도 박나래, 정려원 등이 유엔빌리지에 거주하는 것이 드러나기도 했죠.

출처 : 스카이데일리, 다음

그런 유엔빌리지 안에서도 대표적 고급 빌라인 헤렌 하우스는 그만큼 높은 매매가를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더 놀라운 사실은 견미리의 가족이 거주하고 있는 곳은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까지 있는 총 6층짜리의 단독 주택이라는 점인데요. 시세는 약 90억 원에 달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 ‘으리으리한 대저택’의 본격적인 내부 탐방

출처 : instagram @xx__dain

워낙 집이 넓다 보니 가족 구성원들이 각 층을 따로 사용할 수도 있을 정도의 넓이를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둘째 딸인 이다인이 SNS를 통해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내 방 거실에 TV 생겨서 매우 신남!!”이라고 언급해 방마다 거실이 있음을 짐작게 하였죠.

출처 : blog 빛나는시원

이렇듯 기존의 구성 자체도 호화롭지만 이 집에는 특히 그녀의 애정이 많이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설계부터 준공, 인테리어까지 굉장히 신경 쓴 것으로 알려져 있죠. 또한 당시 음대에 재학 중이던 첫째 딸에게는 무대 공포증을 극복할 수 있는 공간을, 둘째 딸에게는 취향에 맞게 사랑스러운 인테리어와 막내아들에게는 사춘기 특유의 체취 방지를 위해 발코니가 있는 ‘맞춤형 방’을 선사하였다고 합니다.

출처 : luxe house, blog 빛나는시원

‘견미리 하우스’는 한 달 관리비만 약 400~500만 원이 든다고 하는데요. 규모만 봐도 그 이유가 짐작이 가죠? 공개된 사진들에 네티즌들은 “우리나라가 아닌 것 같다”, “드라마 세트장 아닌가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3. 홈쇼핑에서 투자까지… 수익창출의 대가

출처 : Hmall

그녀가 이토록 호화로운 집에 살 수 있었던 것은 열심히 작품 활동을 한 것도 있지만, 부수적인 수입이 컸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화장을 좀 했다 하는 사람들은 들어봤을 ‘견미리 팩트’가 그 주인공인데요. 2018년 기준으로 누적 매출액이 44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초대박’이 났음을 알 수 있었죠.

출처 : 중앙포토, 견미리 인스타그램

게다가 그녀는 연예인 주식 부자 중 8위로 이름을 올릴 정도로 탁월한 안목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상장 폐지 위기였던 한 회사에 약 14억 원을 투자한 그녀는 이후 약 121억 원의 수익을 올렸죠. 그녀의 첫째 딸인 이유비 역시 주식에 일가견이 있어 연예인 주식 부자 15위에 들었습니다.

출처 : KBS ‘가족끼리 왜 이래’, SBS ‘강남 스캔들’

견미리는 연기력은 물론 사업, 주식을 보는 안목이 탁월한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견미리 팩트’는 일본 홈쇼핑에서도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며 그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었습니다. 또한 연기 활동 역시 활발히 하며 본업을 잊지 않는 면모를 보여주고 있죠.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그녀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Enable Notifications    OK No tha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