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많은 국군 장병들에게 인기 만점인 드라마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육군 웹드라마인 <백발백중>인데요. 많은 장병들이 손꼽아 기다린다는 이 웹드라마는 그들의 힘든 군 생활 속 힐링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뭐니 뭐니 해도 드라마의 주인공이 주목받기 마련이겠죠? 

출처 : 대한민국 육군 웹드라마 <백발백중>

군대인 만큼 역시 여자 주인공인 백 송이 하사, 일명 백 하사가 미모와 눈빛으로 인기를 끌었다고 하는데요. 웹드라마에선 군기가 빡 들어있던 백 하사도 일상에서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낸다고 합니다. 반전 매력 뽐낸다는 일상 속 백 하사의 모습은 어떨지 한 번 알아볼까요?

출처 : instagram@_yunvely_96

위 사진에서처럼 장병들에겐 군복 차림으로 익숙했을 백 하사인 만큼 군복 입은 사진 등 촬영 당시 사진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왔습니다.

출처 : instagram@_yunvely_96

하지만 촬영장을 벗어난 그녀는 더 이상 백 하사가 아니었죠. 그녀는 일상에서는 신인 배우 한윤지이자 평범한 소녀였습니다. 한윤지는 1996년생으로 올해 24살인데요.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그 나이대 답다는 게 느껴집니다.

출처 : instagram@_yunvely_96

이 사진은 백 하사 역을 맡은 신인 배우 한윤지의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온 사진인데요. 바다와 함께 기분이 좋아 보이는 그녀의 모습이 눈에 띕니다. 제주도에서 감성 샷을 건지고 싶어 하는 여느 20대와 다르지 않았죠.

출처 : instagram@_yunvely_96

한윤지의 인스타그램에는 국민 모두를 일명 ‘렛잇고 열풍’에 빠뜨렸던 <겨울 왕국>의 주역 엘사, 안나와의 사진도 있었는데요. 여기서도 20대 초중반 다운 깨발랄함이 드러났습니다.

출처 : instagram@_yunvely_96

그렇다면 해외여행에서는 어땠을까요? 출국 당시부터 20대의 설렘과 인스타그램 감성을 담은 룩을 선보였습니다. 검은 베레모와 무릎을 조금 넘는 길이의 롱 스커트는 소녀다움을 담기에 충분했습니다. 셀카 각도도 포인트였죠.

한윤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홍콩에서 찍은 사진 역시 업로드했는데요. 이국적인 홍콩 배경에서 그녀는 가죽 자켓에 베레모로 소녀다운 감성을 뽐냈습니다. 턱에 브이한 채 사진을 찍는 깜찍함도 보였죠.

출처 : instagram@_yunvely_96

그녀의 일상 셀카들도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위 사진 속에선 웜한 느낌의 컬러와 V넥 니트로 우아한 듯 성숙한 듯 분위기를 냈는데요. 반대로 다른 사진 속에서는 회색 목폴라와 차분한 생머리로 참하고 깔끔해 보이는 이미지를 연출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_yunvely_96

정석적인 블랙 앤 화이트 코디에서도 또 다른 매력을 보였습니다. 화장이나 꾸밈이 화려하진 않지만 뚜렷한 이목구비 덕에 깔끔하면서도 단아한 이미지가 돋보였죠.

출처 : instagram@_yunvley_96

한윤지는 또 카페에서의 일상 사진도 올렸는데요. 20대의 평범한 여대생과 다를 바 없는 카페 감성이었습니다. 특별하진 않지만 카페 특유의 분위기와 한윤지가 참 잘 어울렸죠. 

군대에서는 백송이 하사로 통하며 강단 있는 그녀지만, 일상에선 역시 ‘한윤지’ 자체였죠. 이제 스물넷, 꽃다운 나이의 신인 배우인 한윤지,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보다 보면 드라마에서와는 또 다른 그 나이대 다운 사랑스러움이 확 느껴지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