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sh_9513

스타들의 SNS에서는 그들의 소식은 물론 휴식기의 스타들의 일상도 엿볼 수 있습니다. 그들의 일상이 녹아있는 사진은 업로드할때 마다 화제가되죠. 특히 인기 있는 아이돌이나 배우일 경우에는 더더욱 말입니다. 그 영향력이 브라운관을 넘어 SNS까지 뻗어간 가운데 남다른 일상 사진으로 미모를 뽐내는 스타가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녀가 누구인지 같이 한번 알아볼까요?

instagram@ sh_9513

그 스타는 바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아이돌 겸 배우 설현입니다. 그녀는 무대와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높은 인지도와 화제성을 자랑하죠. 설현이 SNS에 셀카 한 장만 올려도 기사 수십 개가 쏟아집니다. 그럼 기자들도 목 빠지게 기다린다는 설현의 일상 사진을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instagram@ sh_9513

설현은 여행을 좋아해서 휴식기가 되면 자주 여행을 떠나는 걸로 유명하죠. 이번엔 일본이었습니다. 정확하게 그녀가 언제 일본을 방문한지는 알 수 없지만, 1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반수면상태’라는 글과 함께였죠.

instagram@ sh_9513

사진 속에 설현은 졸린 눈으로 케이블카를 타고 있습니다. 옅은 화장과 편안한 옷차림 자연스러운 모습을 한 그녀를 볼 수 있었는데요. 올해 25살이 된 설현이지만 아직 앳돼 보이는 얼굴에 눈에 띄죠.

instagram@ sh_9513

또 다른 사진에는 난간에 기댄 채 장난스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요. 역시 편한 재킷 차림이지만 설현의 우월한 길이와 여리여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instagram@ sh_9513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리 현이 아직도 애기야 암튼 사랑한다♥”, “너무 귀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일상 사진마다 빛나는 미모를 뽐내는 설현의 여행 사진 퍼레이드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19일부터 25일까지 차례대로 여행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instagram@ sh_9513

선장 모자 쓰고 귀여운 해적이 되기도 하고, 어쩔 땐 장난감 자동차에 올라타 동심으로 되돌아간 그녀의 모습에 보는 이들을 엄마 미소 짓게하죠. 설현이 핸들을 잡고 운전하는 모습은 비장함까지 느껴지는데요. 깜찍한 표정은 물론 특유의 발랄함이 돋보이는 포즈가 시선을 끕니다.

instagram@ sh_9513

바쁜 활동에 잠시 휴식을 가지며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고 있는 사진 속 설현인데요. 그녀는 보통 친언니와 여행을 자주 다닌다고 하죠. 엠넷의 퀴즈 게임 프로그램인 ‘네가 알던 내가 아냐’에서 카페를 운영 중인 친언니를 공개하기도 했었습니다.

instagram@ sh_9513

귀엽고 천진한 매력을 뽐낸 그녀는 분위기 여신다운 청순함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창가에 기대어 앉은 채 바깥 풍경을 바라보고 있는 설현, 우수에 젖은 듯 분위기가 아련한데요. 역시 자연스러운 모습에 설현이지만 우월한 청순 미모는 숨길 수 없었죠. 사진을 뚫고 나오는 설현에 미친 비주얼에 네티즌 또한 감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설현의 일본여행을 함께 보셨는데요. 알찬 휴식기를 마친 그녀는 오늘 방송되는 mbc 다큐 ‘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