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의 가족은 관심의 대상입니다. 결혼한 스타들의 자녀부터 아내, 남편 등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젊은 스타들의 부모님까지 대중의 관심이 쏠리는 모양새입니다. 그만큼 여러 스타들이 부모님을 개인 SNS 등을 통해 공개하고 있는데요. 일부 스타의 어머니는 연예인인 딸과 자매라고 해도 무방한 외모를 자랑했습니다. 연예인 딸만큼이나 아름답다는 스타들의 어머니를 만나볼까요?

배우 못지않은 미모
가수 전소미 어머니

전소미는 2016년 엠넷의 ‘프로듀스 101’으로 얼굴을 알린 가수입니다. 최후 11인 안에 들어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하기도 했죠. 전소미는 네덜란드계 캐나다인 아버지 매튜 다우마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덕분에 이국적인 외모로 화제가 됐는데요. 전소미의 미모는 어머니에게서 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근 전소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어머니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사진 속 전소미 어머니는 턱을 괸 채 남다른 분위기를 뽐내고 있었는데요. 전소미와 해맑게 장난치는 사진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인형 같은 닮은 꼴 미모를 선보였죠. 팬들은 “세상에 인형이 둘이나 있네”, “너무 고우시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밖에서 자매라 오해받는
배우 김새론 어머니

배우 김새론은 아역배우 출신입니다. 원빈과 함께한 영화 ‘아저씨’로 이름을 알렸는데요. 최근 성인이 된 모습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름답게 성장한 김새론을 본 팬들은 “정말 잘 컸다”, “장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는데요. 김새론은 최근 예능 ‘한 끼 줍쇼’에 출연해 어머니에 관한 이야기를 털어놨습니다.

방송에서 김새론은 어머니가 잡지 모델 출신이라며 과거 어머니의 꿈 역시 연예인이라고 전했는데요. 공개된 김새론 어머니는 김새론과 자매라고 해도 될 정도로 젊은 외모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새론은 집안에 딸만 셋인데 모두 어머니를 닮아 아역배우를 거쳤다고 전했는데요. 네티즌들은 “승자는 아빠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타고난 미모의 원천
다이아 정채연 어머니

정채연은 2015년 걸그룹 다이아의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그러나 당시에는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했는데요. 2016년 다이아를 잠시 탈퇴한 후 ‘프로듀스 101’에 참여해 최종 7위에 오르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아이오아이 활동을 하며 ‘엔딩 여신’으로 등극했죠. 배우 못지않은 미모로 최근에는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정채연은 평소 부모님에 대한 애정을 자주 드러내 왔는데요. 최근 정채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아, 엄마손키쮸”라는 글과 함께 어머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팬들은 사진 속 어머니 모습에 깜짝 놀랐는데요. 자매라고 해도 속을만큼 어머니 외모가 젊고 출중했던 탓이죠. 팬들은 “모녀가 붕어빵이다”, “딸아 미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죠.

연예인도 부러워할 미모
베리굿 조현 어머니

조현은 2016년 걸그룹 베리굿으로 데뷔한 가수입니다. 그는 예능 ‘SNL’에 출연했다 남다른 미모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됩니다. 인지도를 높인 조현은 가수 활동보다는 예능과 CF, 모델 활동에 집중하면서 자신만의 팬층을 키워왔죠. 최근에는 명륜 진사 갈비와 참소주의 CF 모델을 맡아 다시 화제가 되었습니다.

조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머니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조현은 어머니의 과거 사진을 공개해 본인의 미모가 어머니에게서 왔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진 속 어머니는 배우 못지않은 외모와 몸매를 갖추고 있었는데요. 조현조차 “1994년도 미녀인가요. 마미 레전드 시절”이라며 “다리 얇다.. 왜 다리를 닮지 않았을까”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쯔위를 낳은 쯔위
트와이스 쯔위 어머니

걸그룹 트와이스의 미모 대장, 쯔위는 조각 같은 외모와 더불어 바른 자세로 늘 화제가 된 가수입니다. 대만 출신인 그는 2017년 인기와 미모에 힘입어 ‘2017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100인’에서 3위를 차지하기도 했죠. 트와이스가 세계로 뻗어 나감과 함께 쯔위는 대만에서 ‘타이완의 빛’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얻는데요. 이와 함께 쯔위 어머니의 미모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공개된 쯔위 어머니의 미모는 여러 차례 언론 보도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쯔위 어머니는 아예 TV에 출연해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했는데요. 쯔위 어머니의 외모를 본 네티즌들은 “쯔위가 쯔위를 낳았다”라며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남다른 카리스마
블랙핑크 제니 어머니

제니는 각종 명품을 찰떡같이 소화해 인간 샤넬, 인간 구찌라는 별명을 만든 가수입니다. 2NE1의 뒤를 이은 블랙핑크로 데뷔해 남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죠. 제니는 평소 인스타그램에 힙한 느낌의 사진을 올리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사진작가가 찍어준 듯한 이 사진들은 사실 그의 어머니가 찍어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니 또한 그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종종 어머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곤 했는데요. 사진 속 제니 어머니는 스타일리시한 숏 단발 스타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선보였는데요. 팬들은 제니와 함께한 사진을 보고 “제니 모습이 보인다”, “어머님도 미인이시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언니 같은 어머니
아이즈원 김혜원 어머니

김혜원은 예능 ‘프로듀스 48’ 출신 가수입니다. 그는 최종회 전까지 단 한 번도 데뷔 순위권에 들지 못했는데요. 정작 최종회에 순위권에 들어서며 아이즈원으로 데뷔하는 데 성공했죠. 한편 그를 응원하는 가족을 보고 네티즌들은 ‘혜원이는 언니가 없는데?’라며 의아해했다고 하는데요.

언니라 오해받은 인물은 놀랍게도 김혜원의 어머니인 것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김혜원의 어머니가 TV에 나올 때는 마침 조명이 어두웠는데요. 조명이 어두웠던 만큼 평소보다 더 어려 보였던 것이죠. 팬들은 밝은 조명 아래에서도 미모가 변치 않는다며 김혜원 어머니 미모에 감탄을 터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