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핫하던 방송 <얼짱시대> 기억하시나요? 약 7~8년 전만 해도 얼짱이나 몸짱 같은 단어가 곳곳에 보였을 정도로 얼짱 열풍이 있었죠. 많은 학생들이 ‘얼짱’이 되고 싶어 했고, 얼짱들의 사진을 보며 스타일을 따라 해보기도 했으니까요. 그들은 곧 유행의 선두주자이자 제2의 연예인이었습니다. 아직도 추억처럼 그리고 있는 사람들이 많을 텐데요. 그중 유혜주가 지난해 10월 개인 SNS를 통해 결혼을 발표하고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올려 화제가 됐습니다.

유혜주에 따르면, 유혜주는 올해 4월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합니다. 4월의 신부가 되는 것이죠. 유혜주는 지난해 10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한 후에도 줄곧 그녀와 남자친구의 소식을 사진과 글로 전하곤 했습니다. 지금 그녀의 인스타그램은 웨딩스타그램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자친구와의 달달한 일상을 줄곧 올려왔는데요. 그녀와 남자친구의 애정을 제 3자도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달달했습니다.

이와 같이 뒷모습 사진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정면이 아님에도 잘 어울리는 한쌍의 커플임이 느껴지네요.

유혜주의 인스타그램 동영상 속에도 남자친구가 자주 등장합니다. 유혜주만 나오다가도 옆에서 뿅!하고나타나는 모습을 볼 수 있죠.

그렇다면 이런 유혜주의 사랑을 듬뿍 받는 그녀의 남자친구는 어떤 사람일까요? 유혜주는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의 사진을 올리면서 계정을 같이 태그하곤 했는데요. 역시 선남선녀의 만남인 걸까요? 그녀의 남자친구는 대한항공 승무원이라고 합니다.

정체를 알고보니 기내에서의 모습이 잘 어울리는 것이 역시 누가봐도 승무원이죠? 유혜주뿐 아니라 남자친구 역시 자신과 유혜주의 모습을 자주 올리며 결혼을 앞둔 달달한 커플임을 드러냈습니다.

그런데 역시 결혼을 앞둔 커플에게 가장 궁금한 것은 프러포즈겠죠? 유혜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동 받은 모습과 함께 프러포즈 받은 사실을 공개했었는데요. 유혜주 모르게 깜짝으로 준비한 것인지 유혜주는 감동받은 표정이었습니다. 케이크와 와인 등 분위기를 위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있는 듯 하죠.

그리고 유혜주가 너무 예쁘다며 추가로 올린 사진에는 이렇게 웨딩 슈즈가 가운데에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저 웨딩 슈즈를 신고 신부가 되어달란 뜻일까요? 로맨틱한 프러포즈와 감동 받은 유혜주의 모습에 보는 사람이 더 흐뭇해지는 것 같습니다.

그 후 이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차근차근 결혼을 준비해나가는 과정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에서 유혜주와 남자친구는 웨딩의 정석이라는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누구보다 행복해보이는 미소를 짓고 있는데요. 정말 미모도 배경도 의상도 완벽한 것 같습니다. 역시 선남선녀커플입니다.

그뿐 아니라 이들은 다정하게 스킨십을 하며 ‘화보 같은 웨딩 사진’을 찍었습니다. 마치영화 속에 나올 것 같은 분위기와 달달함, 결혼할 생각 없던 사람도 이 사진보면 결혼해지고 싶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달달한 모습도 좋지만 역시 결혼의 꽃은 또 웨딩드레스 자태겠죠. 유혜주는 자신의 드레스 사진을 여러 차례 올렸는데요. 하나도 빠짐없이 예쁜 드레스 자태를 냈습니다. 웨딩 드레스가 정말 잘 어울리죠?

또 당장 웨딩 카달로그에 실려도 될 것 같은 분위기도 뽐냈습니다. 드레스와 부케, 그리고 유혜주의 조합은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물론, 얼짱 출신 답게 미모도 마음껏 드러냈죠. 예쁘고 사랑스럽고 분위기 있고 모든 걸 다 가진 예비 신부 유혜주입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한 이후 유혜주의 인스타그램에는 많은 이들의 응원댓글이 달렸는데요. 유혜주는 그에 보답하듯 행복한 결혼 준비 과정을 업로드해왔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건 예비 신부라고 했던가요? 결혼 준비중이라는 유혜주는 인스타그램 속 사진만 봐도 행복이 가득해보입니다. 결혼 후에도 지금처럼 남자친구와 깨 쏟아지는 결혼 생활을 계속 이어나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