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는 과거 중독적인 노래와 안무로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인기 그룹이었는데요. 팀 내 왕따설이 논란되면서 이들의 무대를 자주 볼 수 없었습니다. 티아라 멤버들의 근황이 조금씩 들려오는 요즘, 티아라 출신의 한 멤버는 한동안 방송계에서 보이지 않다 내년 식을 올린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26세의 그녀에게 사랑하는 법을 알려준 예비 신랑을 팬들에게 공개했는데요. 바로 티아라의 전 멤버, 한아름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데뷔 ‘1달’만에 팀 내 불화, 불운의 티아라 멤버


출처 : 헤럴드 팝

기존 멤버들과 달리 한아름은 ‘Day by day’ 활동부터 티아라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팀에 합류한 지 1달 만에 왕따 사건이 터지게 됐고 티아라는 수많은 질타를 받게 되었는데요. 수많은 연습생들과의 경쟁에서 살아남아 티아라에 합류했지만 실력조차 제대로 보여주지 못하게 된 것입니다. 이후 티아라 N4라는 유닛으로 활동했지만 특별한 활약을 보이진 못했습니다. 결국 한아름은 2013년, 솔로 전향을 위해 팀에서 탈퇴하게 되었죠.

출처 : SBS E NEWS, 엑스포츠 뉴스

당시 팀에 합류하자마자 터진 왕따 사건과 큰 관련은 없다고 했는데요. 왕따설과 관련해 당사자의 언니에게 협박 문자를 받은 사실이 알려져 그녀의 억울함이 밝혀졌죠. 사건 이후 티아라 멤버들이 보고 싶다며 “보고 싶다 우리 이쁜 언니들. 오늘도 언니들 지켜주기로 약속”이라는 댓글을 달아 또 한 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용기 있는 도전, 오디션 프로그램 ‘더 유닛’


출처 : 서울신문

솔로 전향을 위해 팀을 나갔지만 한아름은 약 4년간 모습을 볼 수 없었습니다. 이후 2017년, 데뷔했던 아이돌 멤버들에게 재 데뷔 기회를 주는 ‘더 유닛’이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모습을 공개했죠. 티아라 탈퇴와 관련해 “불화가 아니라곤 못한다”라며 솔직한 감정을 밝혔는데요. 그녀는 핼러윈데이에 섬뜩한 사진을 공유해 ‘신병’ 루머에 시달려 대인기피증이 생겼었다며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 KBS ‘더 유닛’

용기 있게 무대에 선 그녀는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함께 미션을 진행하던 멤버와 갈등을 겪는가 하면, ‘왕따’에 대한 가벼운 언급으로 논란이 되었습니다. 결국 2차 유닛 발표식에서 탈락하며 또다시 그녀의 모습은 볼 수 없었죠.

26세, 결혼 발표로 근황 공개


출처 : instagram@areum0ju

그러다 얼마 전, 그녀는 SNS에서 “제가 26이라는 나이에 드디어 시집을 가게 됐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내년 2월 식장을 잡았다며 2살 연상 사업가 남자친구의 모습을 함께 공개했죠. 그녀는 “열심히 서로 맞춰가며 준비해야 할 것들이 참 많다”라고 결혼 준비로 바쁜 일상을 보낼 것이라 예고했는데요. 힘든 시간을 버틸 수 있게 해준 남자친구라며 팬들, 지인들에게 축복을 나눠야 한다는 생각에 이렇게 소식을 전하게 됐다고 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areum0ju

실제로 많은 팬들이 그녀의 결혼을 축하했는데요. 반대로 부정적인 반응을 보인 누리꾼들도 있었습니다. 이에 한아름은 SNS를 통해 남자친구와 나눈 메시지를 공개했는데요. 한아름의 인터뷰 기사를 공유한 남자친구에게 “괜히 댓글을 봤다”라며 악플에 대한 속상함을 토로했는데요. 남자친구는 “우린 행복할 거고 널 모르는 사람들이 하는 말이다”라며 그녀를 위로했죠.

“언니들, 결혼식 와주세요” 티아라 멤버들 초대해



결혼 소식과 함께 식장 사진을 공개한 한아름은 티아라 멤버들에게 공개적인 청첩장을 공유했습니다. 팀을 탈퇴하고 번호를 바꿔 멤버들의 번호가 없다며 이들이 모두 결혼식에 와주었으면 좋겠다는 게시글을 남겼죠. 함께 모인다면 부정적인 이미지가 사라질 것 같다며 모두를 응원한다고 했는데요. 이에 팬들은 “좋은 취지다”라는 반응과 “어떻게 모든 멤버를 초대할 수 있느냐”라는 반응으로 갈렸어요. 실제로 멤버들이 그녀의 결혼식에 참석할지에 대한 여부는 내년 결혼식을 통해 알 수 있겠네요.

출처 : instagram@areum0ju

방송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는 그녀는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유리를 롤모델로 언급하며 연기 활동에 대한 의지를 보였는데요. 당분간은 남자친구와 결혼 준비를 하며 달콤한 일상을 즐길 것 같습니다.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한 만큼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모습들이 더욱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