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이 트렌드를 주도하는 것은 모두가 다 아는 사실인데요. 여행도 마찬가지입니다. 유명 스타들이 휴가 혹은 허니문으로 다녀온 여행지들이 기사화되면서 새롭게 주목받곤 하죠. 연예인들은 주로 타인의 시선 없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기기 위해서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풀빌라 리조트를 찾곤 하는데요. 그렇다면 그들이 사랑하는 풀빌라는 과연 어떤 곳일지, 한 번 살짝 알아볼까요?

1. 사우스케이프 스파 & 스위트


사우스케이프는 예약하지 않으면 입구에서부터 출입이 제한되는 고급 리조트입니다. 패션기업 한섬의 창업자인 정재봉 회장이 2012년 한섬을 현대백화점에 매각하고 야심 차게 시작한 사업이죠. 투자비용만 4천억 원이 넘는데요. 설립된 지 2년 만에 ‘세계 10대 골프리조트’에 이름을 올렸을 만큼 최고의 시설과 경관을 자랑합니다.

총 객실 49개, 빌라 10채로 이루어진 이곳을 배용준과 박수진은 무려 빌라 두 채를 통째로 빌렸었는데요. 두 사람이 머문 빌라는 3층짜리 독채형 프라이빗 풀빌라로 침실 4개와 대리석 욕조가 딸린 욕실, 최고급 풀장과 정원, 테라스 데크까지 딸린 7성급으로 알려졌습니다. 하루 숙박에 약 천만 원 선으로 6일간 예약했으니 풀빌라 숙소 가격만 1억 원을 호가한 셈이죠.

2. 쥬메이라 데바나푸시


쥬메이라 호텔 앤 리조트는 두바이의 7성급 리조트인 버즈 알 아랍의 소유권을 가지고 있는 전문 호텔 그룹사인데요. 상상 이상의 막대한 자본력과 초호화 시설을 가지고 주로 두바이와 아부다비에 있는 럭셔리 호텔들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죠. 몰디브에도 이들이 운영하고 있는 풀빌라 리조트가 있는데요. 바로 쥬메이라 데바나푸시입니다.

이곳은 이병헌, 이민정 커플의 허니문 여행지로도 유명하죠. 수상 방갈로들은 메인 아일랜드와 별도로 떨어진 라군 위에 오션 풀빌라 형태로 지어져 있는데요. 배를 타고 이동하지 않으면 나만의 리조트로 들어갈 수 없는 독립된 형태로 만들어져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이 보장되는 곳입니다. 1박 평균 가격이 다른 몰디브 리조트보다 2배 이상 비싼 곳이지만, 유명 연예인들이 자주 이용하는 곳으로 알려졌죠.

3. 불가리 리조트 발리


장동건과 고소영 커플의 풀빌라 여행지로 유명한 발리의 불가리 리조트도 있습니다. 주얼리 하우스 불가리에서 운영하는 곳이죠. 국내 연예인들을 비롯해 유명 팝스타 마돈나도 발리를 방문할 땐 주로 이곳을 찾았다고 하는데요. 이 풀빌라 리조트의 자랑거리 중 하나는 모든 빌라가 탁 트인 인도양을 마주하는 오션 뷰라는 점입니다.

각각의 객실이 계단식으로 배열되어 어느 방에서 바라봐도 끝도 없이 펼쳐지는 인도양의 풍광을 고스란히 즐길 수 있죠. 객실은 아담한 사이즈의 풀과 바로 연결되어 있는데요. 여유롭게 수영을 한 후 풀사이드 파빌리온에 있는 미니바에서 음료를 꺼내 마실 수도 있습니다. 불가리 리조트답게 어메니티도 불가리 제품을 쓰고 있다고 하네요.

4.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영종도에 문을 연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비밀스러운 공간, 풀빌라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무려 하룻밤의 숙박료가 최고 2천만 원이 넘는데요. 유명 스타들 또는 한번 들를 때마다 수십억을 쓰고 간다는 VIP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졌으니 놀랍지도 않은 가격이죠.

풀빌라의 내부는 마치 한적한 휴양지의 최고급 풀빌라를 통째로 옮겨놓은 모양새인데요. 전용 통로와 엘레베이터가 있는 단독 빌라형태입니다. 총 373평 규모의 풀빌라에는 쿠사마 야요이, 데미안 허스트 등 이름만 들어도 억 소리 나는 작가들의 작품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곳은 어메니티조차도 스위트 이상 객실에만 비치하는 고급 제품인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펜할리곤스를 쓴다고 하네요.

5. 세인트 레지스 발리


발리 유일의 7성급 풀빌라 리조트인 세인트 레지스는 비와 김태희 커플이 방문한 리조트로도 유명하죠. 이 외에도 국내외 유명 셀러브리티가 다녀온 여행지로도 잘 알려졌는데요. 호텔 타입의 객실부터 풀빌라로 이뤄진 객실까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스타우드 호텔 그룹에서 내놓은 리조트답게 럭셔리하고 화려한 스타일을 자랑하는데요. 81개의 스위트룸과 42채의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죠. 대형 프라이빗 비치까지 있어서 여유로운 휴양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훌륭한 시설은 물론이고 서비스까지 완벽해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