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instagram@bk_arta

과거 스타들의 열애 공개는 방송 활동에 독과 같았습니다. 실망한 팬들이 떠나가고 심한 경우 열애설이 난 상대가 테러를 당하는 일도 있었죠. 하지만 요즘은 팬과 스타 간의 관계가 보다 유연해지고 있습니다. 스타의 사랑을 존중하고 응원하고 있죠. 그래서인지 열애설이 보도된 후 스타들의 깔끔한 인정, 혹은 빠른 대처가 눈에 띄는데요. 초고속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풋풋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스타 커플이 있습니다. 대학생 캠퍼스 커플 같은 풋풋함으로 많은 팬들의 대리 설렘을 충족시키고 있는 배우 김보라, 조병규 커플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상큼함이 매력인 김보라, 알고 보니 데뷔 15년 차?


출처 : theqoo, JTBC ‘SKY 캐슬’, 다음 연예

앳돼 보이는 외모와 함께 캐릭터마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는 배우 김보라. 그녀는 사실 데뷔 15년 차 중견배우입니다. 아역 시절부터 활동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다양한 작품들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아왔죠. 열심히 활동하다 작년 드라마 ‘SKY 캐슬’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연기의 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앳된 외모 덕분에 미성년자 역할을 주로 맡다 올해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을 통해 성인 역할을 맡게 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출처 : instiz, instagram@kim_bora95

‘SKY 캐슬’에서 고독하고 어두운 콘셉트를 맡아 많은 분들이 오해하기도 하지만 사실 김보라는 엉뚱 발랄한 매력이 가득한 배우입니다. SNS에서도 장난기 가득한 그녀의 모습이 자주 업로드되죠. 특히 레트로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기로 유명한데요. 협찬받은 제품들을 완판시켜 다양한 브랜드에서 사랑받는 ‘패션 피플’ 이기도 합니다. 

축구선수 꿈꾸다 찾은 배우의 길

출처 : daum 연예, JTBC ‘SKY 캐슬’

얼마 전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자유롭지만 개성 있는 자취 생활로 화제가 된 배우 조병규. 그는 과거 축구선수를 꿈꾸다 연기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고 아버지의 권유로 예고에 입학했는데요. 고등학교 때부터 연극 무대에서 활동하며 ‘후아유-학교 2015’를 통해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같은 작품에 김보라가 출연했죠. 이후 드라마 ‘돈 꽃’,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상반되는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출처 : KBS ‘해피투게더’

마찬가지로 ‘SKY 캐슬’이 조병규의 배우 인생에 터닝 포인트가 되었는데요.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종영 후 현재는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만 하면 화제가 되는 조병규는 성대모사, 개인기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인데요. SKY 캐슬이 화제 되며 출연한 첫 예능인 ‘해피투게더’에서도 상황극, 센스 있는 입담을 뽐내며 함께 출연한 배우들을 하드캐리 해 예능에 잘 어울리는 배우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메이킹필름에서 포착된 핑크빛 기류


출처 : 인사이트

이렇게 배우라는 같은 직업을 가진 둘은 드라마 ‘SKY 캐슬’을 통해 마음을 키워간 것으로 보이는데요. 실제로 공개된 드라마 메이킹필름에서 손을 잡으려고 하는 듯한 모습이 포착되어 열애설이 터지게 되었죠. 하지만 당시 둘은 실제로 연애를 하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열애설을 부정했다고 해요. 자주 비틀거리는 김보라를 부축하려다 벌어진 해프닝이라며 해명했죠.

출처 : KBS 뉴스

이후 함께 출연한 예능 해피투게더에서도 둘의 핑크빛 기류가 포착되었습니다. 메이킹필름에 대한 해명을 요구하는 장면에서 조병규는 “내가 얘기해? 누나가 얘기할래?”라며 의미심장한 발언을 했는데요. 김보라는 무덤덤하게 열애설을 부정했지만 이를 본 시청자들은 되려 “드라마 같다”, “설렌다”라며 두 배우의 핑크빛 기류에 힘을 싣기도 했습니다.

“오늘부터 1일” 연상 연하 커플의 초고속 인정


출처 : 더 팩트, 다음 연예

그러다 올해 2월, 한 언론사에 의해 데이트하는 모습이 보도되었습니다. 드라마 포상 휴가를 떠나기 전 쇼핑몰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었는데요. 당시 떠날 여행에 필요한 준비물을 구매했고 함께 식사하며 시간을 보냈다고 해요. 둘은 다가오는 팬들에게도 사진을 찍어주며 당당한 데이트를 즐겨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데이트 사진이 공개된 후 둘은 빠르게 열애 사실을 인정했고 연예계엔 또 하나의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하게 되었죠.

출처 : instagram@kim_bora95, @bk_arta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여전히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김보라는 얼마 전 인터뷰에서 공개 열애가 부담스럽지 않고 오히려 편하게 놀 수 있어 좋다고 밝혔습니다. 본인 역시 20대를 살아가는 사람으로서 연애를 하는 것은 자연스럽다 생각한다며 소신 있는 한마디를 덧붙였죠. 실제로 둘은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카페, 식당 등에서 당당히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데요. 팬들 역시 둘의 사랑을 존중하며 응원하고 있습니다.

취미부터 스타일까지..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출처 : instagram@kim_bora95, @bk_arta

풋풋한 캠퍼스 커플이 생각나는 둘은 취미도 비슷했는데요. 김보라는 평소 필름 카메라를 좋아해 본인뿐 아니라 지인들의 사진 촬영을 담당하곤 했습니다. 조병규 역시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거리의 예쁜 풍경이나 꽃 등을 지나치지 못하고 촬영을 위해 휴대폰을 켜는 모습들이 자주 보였죠. 

출처 : instagram@kim_bora95, @bk_arta

평소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것 역시 둘의 공통점이었습니다. 편안한 차림의 청바지를 비롯해 자연스러운 코디를 자주 선보이죠. 연하지만 듬직한 조병규와 연상이지만 엉뚱하고 귀여운 김보라는 서로의 스타일과 취미를 공유하며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출처 : instagram@kim_bora95

이렇게 팬들에게 ‘대리 설렘’을 선사하는 김보라와 조병규. 빠른 열애 인정만큼이나 당당하고 쿨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었습니다. 일하고 사랑하며 자연스럽게 20대의 청춘을 즐기는 두 배우의 풋풋한 에너지가 느껴졌는데요. 좋은 만남을 이어오며 각자의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